초급자코스

SCUBAMALL

코스소개 체험다이빙 스쿠버다이버 오픈워터다이버 스쿠버리뷰 e-Learning 프리다이버 어린이프로그램 스킨다이버 초급패키지

체험다이빙

여러분은 어렸을 때부터 스킨스쿠버를 하고 싶어했을 것입니다. 스킨스쿠버(스쿠버다이빙)가 어떤 것인지 경험해 보시려면 단 몇 시간만 투자하면 됩니다. Start Today! 지금 전화 주십시오!

12만원

VAT 별도

코스대상 10세부터~
코스기간 1일(2~3시간/잠수풀)
준비사항 준비하실 것은 수영복, 수영모자, 참가비 타올을 포함한 세면도구입니다.
포함사항 공기통
장비 풀세트
잠수풀 입장료
인증서
강습참가비
보험료
불포함사항 수영복, 수영모자, 타올을 포함한 세면도구입니다.

왜 체험다이빙 인가

그 이유는 우리의 스킨스쿠버 체험 프로그램 팀이 여러분을 안전하고 따뜻한 수영장과 같은 잠수풀 안에서 수중세계를 경험하고 수중에서 경이로운 호흡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체험다이빙을 먼저 시도해 봄으로서 여러분이 갖고 계신 스쿠버다이빙에 대한 일반적인 편견을 없애 주고 PADI강사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받으면서 수중활동의 신비로움을 성취하여, 스스로 자격증 코스(O/W) 사전등록의 결정에 시행착오를 없애 줍니다. *자격증 코스인 스쿠버 다이빙 또는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의 크레딧(약 20%)을 받게 됩니다.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1장비 준비 장비 조립/해체의 실행 달성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강사의 도움을 받아 연습합니다.
2마스크 습기 제거 물의 가장자리에서 수경에 습기제거제(Anti Fog)를 발라 문질러준 후 씻어줍니다.
3물에 입수 우선 장비를 착용하지 않고 얕은 물(키가 넘지 않는)로 들어가게 됩니다.
4장비와 웨이트 착용 얕은 물에 서서, 버디끼리 서로 보조하면서 또 강사의 도움으로 스쿠버장비를 착용하게 되며, 마스크, 핀, 스노클, 웨이트 벨트 등이 잘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됩니다.
5BCD에 공기 주입하기/배출하기 얕은 물에서 부력조절기의 저압 인플레이터의 기능을 시범해보고, 완전히 배출하기 위해 적절한 자세로 바꾸어 봅니다.
6스쿠버 소개 얕은 물에 앉거나 꿇는 자세로 천천히 또 깊게 최초의 수중호흡을 시도하며, 이것은 아주 새로운 느낌이기 때문에 익숙하기 위한 연습과 충분한 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습니다
7레귤레이터(호흡기) 물 빼기 불어내기 법과 퍼지 버튼 법의 두 가지 방법으로 호흡기 내부의 물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때 기도조절을 위해, 혀를 물막이로 사용하는 방법도 익히게 됩니다.
8레귤레이터(호흡기) 되찾기 팔을 휘둘러서 찾기와 팔을 어깨 뒤로 뻗어 찾기 방법으로 호흡기의 입물개(2단계)를 쉽게 찾는 방법을 익히게 됩니다.
9마스크 물 빼기 눈 아래까지 부분적으로 물이 들어온 마스크의 물 빼기를 배우며,
10예비 공기 공급원(AAS) 사용하기 상대방의 예비 공급 공급원(보조호흡기)을 찾아서 물고, 적절하게 호흡하기도 합니다.
11고막 등의 압력 평형과 수중 수영하기 얕은 물과 깊은 물을 천천히 오가면서 압력 평형 테크닉을 연습하고, 적절한 다리자세, 오리발의 위치와 사이클을 익히고, 잘 알려진 플러터 핀 킥 법을 배우게 됩니다.
12SPG(계기) 사용 수중에서 간단한 수신호를 사용하여 공기가 얼마나 남았는지 서로 물어보고 또 수신호로 답을 주는, 재미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13수신호 알아보기 수신호 사용하는 습관을 기르는 상호작용을 배웁니다.
14상승하기 수신호를 주고, 받으며 팔을 뻗치고 위를 쳐다보고 돌면서 천천히 위로 수영하고 수면에서는 BCD에 공기를 부풀려 떠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15즐기기와 스킬 연습 수중에서 스킬을 연습하고 즐기는 시간을 충분하게 가지며, 수중 체험과 스쿠버다이빙에 대한 재미를 더하기 위해 게임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16출수 얕은 물로 서서히 이동하여 강사의 도움을 받아 장비를 벗고 출수합니다.
17장비 해체와 관리 강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장비 조립, 해체의 실행 달성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여러분께서 한 번 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 이론교육

    ──

    DVD 시청 및 실기 수업과 함께 이론 설명이 주어집니다.

  • 제한수역훈련

    ──

    1일 2~3시간(실내잠수풀)

  • 개방수역훈련

    ──

    1일 2~3시간(선택사항)

일정 상세보기

1일차 잠수풀 2~3시간의 수업입니다.
2일차 선택적인 바다다이빙으로 경험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추가 8만원

유의사항

시작이 왜 중요한가?

체험다이빙을 먼저 시도해 봄으로서 여러분이 갖고 계신 스쿠버다이빙에 대한 일반적인 편견을 없애 주고
PADI
강사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받으면서 수중활동의 신비로움을 성취하여, 스스로 자격증
코스(O/W) 사전등록의 결정에 시행착오를 없애 줍니다. *자격증
코스인 스쿠버 다이빙 또는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의 크레딧(20%)
받게되며, 상위 레벨인 스쿠버다이버 또는 오픈워터코스로 이어서 진행하실 경우 이미 결제하신 10만원은 코스참가비에서 전액 차감됩니다
 

대표상담, 장비 A/S 문의 : 080-272-1111 교육/강습문의 : 070-4106-7744 다이빙여행문의 : 070-8701-7744 잠수장비문의 : 032-526-7744 팩스전용 : 032-529-9111

회사소개 사이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인천스쿠버다이빙클럽인천시 부평구 충선로 191 뉴서울쇼핑센터 306호james007@korea.com
대표 : 강정훈사업자등록번호 : 122-09-41283 통신판매신고번호 : 2007-3540061-30-2-0043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