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료실

SCUBAMALL

다이빙물리 다이빙생리 다이빙장비 감압이론 & RDF 기술과 환경 Other
프리다이빙 활성화(Free Diving Activation)
인천스쿠버다이빙클럽 15-10-09 18:43 1,982 hit

프리다이빙 활성화(Free Diving Activation)

 

2016 년을 기해 PADI 가 창립 50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함에 따라, PADI 는 스쿠버 다이빙을 넘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다이빙 산업 분야 중의 하나인프리다이빙 트레이닝을 제공하기 위해 분야를 확장할 것입니다. 높은 품질의 강습 코스들을 제공하는 실행을 계속하여, PADI 프리다이버 프로그램은 11월에 데뷔할 것이며 미국 플로리다 주의 올란도에서 열리는 DEMA 쇼에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것입니다. PADI 프리다이버 출시 이벤트 및 워크샵은 11월서부터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의 많은 PADI 프로페셔널들은 열렬한 프리다이버들이며 또 이미 그들의 프리 다이빙에 대한 열정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라고 PADI 아시아 퍼시픽의 트레이닝 & 품질 관리 부서의 디렉터인 토마스 크네들릭 님이 말합니다. “프리다이빙이 관련된 자체-제작한 PADI 디스팅티브 스페셜티 코스는 지난 몇 년 동안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또 2014년에 발표된 PADI 프리다이빙 디스팅티브 스페셜티 코스는 인기가 많아 급속하게 확장하는 마켓임을 보여 줍니다. 프리다이빙이 주류 관심으로 성장함에 따라, 이것은 다이빙 교육과 산업의 자연스런 연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09/oct/2015) 에서 이미 인천스쿠버다이빙클럽 에서는 프리다이버코스 및 프리다이버 강사코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ADI 프리다이버 프로그램은 자격을 갖춘 PADI 프로페셔널들이 신속하게 교육을 시작하는 것을 쉽게 하기 위해 PADI 교육 철학을 따라 학생 교재와 강습 도구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모든 PADI 코스들과 마찬가지로, 이 프로그램은 업계 전문가 및 경쟁력을 가진 프리다이버들의 직접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이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이들 핵심 자문 그룹으로는, 한국의 노명호님, 대만의 황제이, 인도네시아의 올리 크리스턴, 바하마의 리즈 파킨슨, 멕시코의 알레한드로 레무스님들이 모든 경험 수준에 대한 테크닉, 서류 및 안전을 위한 프리다이빙 트레이닝 커리큘럼을 설정하기 위해 PADI 조직과 긴밀하게 작업했습니다.

 

PADI 프리다이버 단계별 코스는 참가자들이 PADI 프리다이버 (Freediver) 에서 PADI 어드밴스드 프리다이버 (Advanced Freediver) 및 궁극적으로 PADI 마스터 프리다이버 (Master Freediver) 로 진행하게 됨에 따라 그들 자신의 스킬 세트와 지식을 구축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3 등급의 해당 강사 레벨 (프리다이버 강사, 어드밴스드 프리다이버 강사 및 마스터 프리다이버 강사) 뿐만 아니라 프리 다이버 강사 트레이너 등급도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물론 학생들이 제한 수역에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베이식 프리다이버 (Basic) 라고 불리는 부속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PADI 프리이버는 학생들이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태블릿에서 편리하게 PADI 프리다이버 터치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태블릿 기반의 교육 자료를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다른 PADI 터치 제품과 마찬가지로, PADI는 최신 교육 기법을 사용하고 최첨단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신 기술을 활용했습니다. 터치 제품은 디지털 퍼블리싱 (출판) 수트를 생산하는 Adobe, “효과적인 훈련 경험,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책의 풍부한 내용과 비디오의 엔터테인먼트 요소에 대한 PADI의 제품 공예를 인정하여 터치 제품이 만들어 졌습니다.

 

PADI 11 4-7일까지의 DEMA 쇼에서 뿐만 아니라 11월부터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워크샵과 출시 이벤트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PADI 멤버들은 이 프로그램에 대해 더 배울 수 있을 것이며, 이 프리다이버 코스를 그들이 제공하는 코스에 병합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또 프리다이버 터치도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PADI 프리다이버 프로그램에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 PADI 트레이닝 부서에 연락하거나 또는 자세한 정보를 위해 주시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Best regards,

PADI Asia Pacific

대표상담, 장비 A/S 문의 : 080-272-1111 교육/강습문의 : 070-4106-7744 다이빙여행문의 : 070-8701-7744 잠수장비문의 : 032-526-7744 팩스전용 : 032-529-9111

회사소개 사이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인천스쿠버다이빙클럽인천시 부평구 충선로 191 뉴서울쇼핑센터 306호james007@korea.com
대표 : 강정훈사업자등록번호 : 122-09-41283 통신판매신고번호 : 2007-3540061-30-2-00433
TOP